[수상소식] 하나로 의료재단, 2022 KT 파트너 어워드 수상
2022-11-04

 

 

하나로 의료재단이 1027()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에서 개최된 제9KT 파트너스데이에서 ‘2022 KT 파트너 어워드 건강검진/해외사업 컨설팅 협력 부문 우수 파트너로 선정되었습니다.

 

KT 파트너 어워드는 KT와 다수의 파트너 기업들이 협력을 공고히 하고 성과를 공유하는 행사인 KT 파트너스 데이에서 진행하는 시상식으로, 혁신적인 리더십을 발휘하고 KT와 상생협력을 통해 새로운 기회 발굴과 차별화된 성과 창출에기여한 파트너 기업에게 상을 수여합니다.

 

이날 행사에는 KT 구현모 대표, 강국현 커스토머 부문장 사장, 박종욱 경영기획부문장 사장을 비롯해 주요 파트너사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하나로 의료재단은 한국식 검진센터 해외 설립을 위한 컨설팅 용역 사업을 수주, 적극 진행함에 있어 이번 KT 파트너 어워드에서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39년 풍부한 임상경험의 하나로 의료재단은 국내 최초로 중국 항주시에 한국식 검진센터를 성공적으로 오픈하였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해외 검진센터 설립을 위한 환경 분석, 의료시장 분석, 공간 설계, 의료장비, 인력, 영업전략 등 검진센터 운영 전반에 대한 컨설팅을 추진하고, 한국식 검진센터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기 위한 해외 진출을 지속적으로 도모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검진센터를 넘어 국내외를 선도하는 하나로 의료재단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